보도자료

닥터NOW 앱, IT브랜드 원격진료 앱 부문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수상

작성일
2021-01-14 14:39


닥터NOW (닥터나우) 앱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원격진료와 의약품 배송이 가능한 서비스로 닥터NOW 앱으로 원격진료(전화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약도 30분내로 배달 받을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진료항목은 감기/장염/생리통/고혈압/탈모/당뇨 등 기존에 받았던 의사진료와 처방전을 앱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앱 내에서 본인인증을 완료한 뒤, 진료받고 싶은 병원을 선택하면 바로 원격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처방전 발급부터 의약품 수령(배송)까지 일원화하여 ‘집에서 진료를 받고, 집에서 약을 받는’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구축하였다. 이러한 닥터NOW의 원격진료 서비스는 코로나 상황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닥터NOW 장지호 대표는 “국내 비대면진료가 이미 110만건이 진행이 되었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이용 덕분에 닥터NOW 앱은 현재 구글스토어 2위, 앱스토어 5위 등, 국내 1위의 비대면진료 & 약배달 앱으로 성장하며, KBS, SBS등에 소개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플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앱 ‘닥터NOW’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출처 : 미디어리퍼블릭(http://www.mrepublic.co.kr)